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1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1-10 09:47:05

주일이후 시간이 훅 지나갔군요. 하하.. 벌써 1월 10일입니다. 시간 정말 빠르네요. 잠시후면 설명절 시작되고.. 정신바짝 차려 짜투리시간 아껴야겠습니다.

새벽마다 설교가 녹음되어 팀사역위원실에 올려지고 있습니다. 팀장들은 새벽에 못나오는때는 꼭 말씀들으시고 한목표를 향해 한말씀으로 가는 형제공동체의 발걸음이 상쾌, 명쾌, 분명해야겠습니다.

성경통독중인데... 이때즈음이면 어디를 가야 하는지 알고 계신지요? 각자의 진도가 다릅니다. 들오보니 밀려서 시편을 독파하는분도 계시고 어느 부부는 아이들 재워놓고 열공하는분들도 계시고... 바쁘지만 말씀은 읽어야 됩니다.

월요일 목회자휴무개념이 진작 없어진 지금 뭘, 무엇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고 그때 그때 정신없이 주어진 일을 해내고 있는데.. 이번주에도 많은 일이 주어지고 해결되고 또 나타나고 그렇게 현재 진행중..
가장 중요한것은 내일부터 이틀동안 진행되는 교육부 연합 겨울수련회입니다. 마석기도원인데.. 의외로 많이 가는군요.홈커밍데이로 오는 어린이들도 있고... 저는 잠시후 양평교회 노회 인사위원회 참석후 대전으로 출발하여 저녁집회인도하고 내일 오전에는 총회신년인사회 그리고 저녁집회까지 마치고 곧바로 마석기도원으로 갑니다.

어제는 셀리더모임으로 모였고, 셀가족이 확정되어 이번주일부터 2019년 셀가족모임이 진행됩니다. 강요한다고 예배사역이 잘 되는것은 아니지만 성령의 기름부으심과 은혜속에 예배의 깊이와 능력이 더해가는 셀가족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시간이 없어 일단 양평교회로 출발하고 기타 사항은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교사들은 오늘도 전도사님들과 열심히 수련회준비하게 되고, 내일 새벽은 김혜원목사님이 인도하십니다. 지금 교회상황은 카페그립지와 플러스 사역팀은 출근하여 사역중이고 사무간사는 이곳 저곳 둘러 보며 관리중 앤다... 4공동체는 히스기야 기도를 개인별로 하고 있네요. 모두 모두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