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1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1-14 11:41:59

어제는 낮예배직후 서울초원교회 제직수련회관계로 교우들 점심식사하는 모습도 못보고 출발했습니다. 돌아오니 교역자들이 마무리 사역정돈중이었고, 카페그립지 팀원들은 사역중... 앤다.. 어제 초원교회집회를 찾느라 엄청 헤맸네요. 동대문구에 소재한 교회... 신학생때 한번 가본 교회, 그것도 서울노회를 대표하는 몇교회중의 하나인데 그사이 건물들이 참 많이 들어섰네요. 가서는 안될길로 들어갔다가 차 긁어서 흠집나고.. 천신만고끝에 집회를 인도했습니다. 나중에 나누겠지만 여러 에피소드가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우리교회 주일 스케줄이...낮예배 끝나고 점심먹고 티타임시간에 셀모임 하는쪽 그냥 단순대화는 쪽 그러다가 부랴 부랴 오후1시20분 오후예배에 들어오고... 뭔가 정리가 필요한 상황이네요. 셀모임도 아니고 오후예배도 아니고 그렇다고 오랜만에 만난 교우들과 부담없이 차를 나누며 친교하는 시간도 충분치 않고... 지혜로운 교통정리가 필요한 상황... 이런 상황에서 제일 마음고생많은 사람들이 셀리더들인데....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먼저 셀리더모임을 통해 대화를 나누고, 이번 주일 사역자헌신예배때 방향제시하겠습니다.

목양실에 들어오고 커피한잔과 함께 본당을 둘러보는것이 행복인 요즘... 그렇게 하루 일과가 시작되었고, 오늘 점심때는 세무사와의 미팅이 있고, 그 후에는 설계자와의 미팅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경찰청 경목들과 저녁식사모임이 있군요. 이 틈새를 이용하여 저도 말씀 부지런히 읽어야 합니다. 어제 기도자가 모든 교우들이 성경완주하게 해달라고 기도했지요. 어제 초원교회는 1년에 한독이 목표더군요. 우리는 40일이 목표인데... 부수를 자랑하는것이 아니라 접근강도가 다르다는것이 우리의 자부심인데.. 거기에 맞게끔 모두 모두 완주합시다.

오늘도 어디에 있든지 성령님과 함께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