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3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1-30 12:05:00

사무실팀과 그립지팀이 제주도 연수를 간 이후 평소보다 조용하게 3일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물론 목양실은 엄청 긴장된 일정들을 소화해내고 있지요. 오늘의 일들이 간증이 되는 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성령의 기름부으심과 예수님의 피뿌림의 은혜가 이곳에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양기연임원회가 그립지단체실에 진행되기에 잠시 인사를 다녀왔는데... 그 와중에 여러 손님들이 2층을 방문하네요. 발걸음을 되돌리는 모습을 보니 미안하고... 속히 영업이 시작되야겠습니다.

미국에서 조카 현영이가 방문했는데... 도대체가 바빠서 아직도 얼굴을 못보고 있고 오늘 출국하는데 오늘 겨우 보게 됩니다. 그것도 할머니를 꼭 보고 가야겠다고 해서 시간이 잡혔는데... 보아하니 할머니를 보고싶은 손녀의 애뜻한 마음이기보다 엄마가 전해준 미션을 완수해야 하는 사명때문에 만나는듯... 결국 이 세상 엄마를 챙기는 사람들은 딸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앤다.. 나도 아들이지만 아들놈들은 우찌.....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셀리더모임은 설 연휴여서 없고 곧바로 권사3기 교육으로 이어집니다.

이번주는 꼬박 목양실에 앉아서 행정업무를 하고 있는데... 아이고 왠 전화가 이렇게 오는지... 전화와 삐삐가 없던 시대가 더 은혜롭게 행복했던 같습니다.

오늘 새벽설교는 '그 날에 생긴 일'들인데.. 진실로 우리의 일생이 그날에 생긴일들이 귀중한 간증으로 결실맺기를 소망합니다. 수요예배때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