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2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2-02 12:51:28

명절이 시작되었습니다. 명절은 그냥 좋습니다. 돈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모두에게 좋은 날이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명절이 참 좋습니다. 하던 모든일이 일시에 중단되고.. 만날사람 없이 혼자 충분히 묵상할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좋고... 특히 교회와 본당, 목양실에서의 나홀로 시간은 앤다.. 황금꿀맛이군요. 명절이후 중요한 일들이 한꺼번에 몰려오기에 주어진 3일의 휴가를 아주 잘 보내야 합니다. 정리하고 목표설정화하고 앤다....

오늘은 토요사역의 날이지만 역시 사역휴강입니다. 교역자회의는 종전대로 오후2시에 진행되는데, 후에는 저녁식사미팅을 하고 각자의 집으로 갈 계획입니다.

내일은 어린이부예배는 정상적으로, 학생부는 2부예배 연합으로 드려집니다. 2부 낮예배후에는 그립지플러스 물건위치조정때문에 남성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약30분정도 자리정돈하고 수고한분들과 함께 점심을 나눌계획입니다. 교회옆 오남매 부대찌게에 예약해 놨습니다. 정순희 플러스팀장이 대접한다고 하니... 앤다입니다.

오호석집사가 지난 수요일 직장근무중 왼손 손가락 일부를 다쳤습니다. 맨처음 연락받을때는 큰 사고인줄 알고 놀라고 속상하고 굉장히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도 유월의 은혜가 있었습니다. 2주정도의 치료를 요하고 다시 복귀하게 되는데... 그래도 사고는 사고고 아픔은 아픔이지요. 교우들의 관심과 사랑을 표현합시다. 목요일저녁에 심방갔는데... 도리어 실컷 웃고 위로받고 온 느낌.. 오집사 특유의 호탕한 성격이 좋군요.

명절은 시작되었고.. 우리교우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분주히 움직이고 있겠군요. 임마누엘 화이팅...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