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설 명절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2-05 20:04:33

교회는 물론 덕계공원 주변 전체가 고요한 밤입니다. 주변 식당들도 거의 문을 닫았고, 그럼에도 카페와 그립지플러스를 찾는 분들이 있네요. 저는 친가와 처가가 워낙 멀어서(?) 교회를 중간에 두고 왔다갔다하면서 교회를 둘러보고 있습니다. 날씨가 풀려서 수도어는문제는 걱정하지 않아서 감사하고... 간간히 본당을 걸으며 묵상하고... 연휴후부터 진행될 각종 상황들을 미리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연휴동안에는 TV영화도 많이 보고 짬짬히 잘 쉴수 있어서 좋군요.
방금전 병원에 있는 교우들과 안부전화했는데... 왠지 마음이 짠합니다. 그래도 오호석집사가정은 잠시후를 기약하며 병원에서 독특한 명절을 보내고 있지만 정은지집사는 마음졸이며 상황추이를 채크하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의 위기를 잘 극복해낼수 있는 정집사가정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오집사에게는 교우들이 돌아오는 주일에 심방한다고 전했습니다.

저는 지금 어머니댁에서 점심이후 저녁식사도 같이 하고 있는데... 어느덧 70을 바라볼 큰 형님이 미국의 딸을 많이 그리워하는군요. 나이가 들어간다는것이 앤다... 그러서인지 열심히 녹화해놓은 손주들 사진과 영상들을 계속 보고 있습니다.

교우여러분은 명절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부모에게 순종하고 형제들에게 공손했던 다윗을 기억하며 남은 시간 지혜롭고 겸손하게 잘 마무리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