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3-04 13:05:52

공지사항 기록일지를 보니 굉장히 오랜기간 공백이었네요. 기간이 상황을 증명하듯... 참으로 엄청난 시간을 통과해내고 결국 오늘 은혜가운데 월요일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오픈된 그립지플러스는 2층은 만석, 3층은 두테이블.. 그렇게 점심을 보내고 있고, 1층 카페그립지는 연속 손님들로 자리가 들락 날락 거리고 있습니다. 건축물대장을 떼어보니 드디어 (준)땅끝글로벌미션센타가 1,2,3층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정식으로 세상에 탄생되기까지 하나님께서 에벤에셀 여기까지 도우셨습니다. 오늘 새벽말씀처럼 야긴, 하나님이 하신 일이며, 보아스 그 안에 능력이 있었습니다. 또한 기꺼이 동참하여 귀한 짐을 함께 져주신 교우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떳떳하게 정상적으로 무언가를 한다는것이 굉장히 중요함을 깨닫는 한달이었고, 말그대로 첫단추를 잘못 꿰다보니 뒤치다꺼리가 더 힘들었지요. 불법으로 건축된 조그마한 건물하나를 구입해서 정상으로 만드는 노력... 앤다 10배나 힘이 들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참 여러사람이 묵묵히 도와주고 힘이 되어주어서 참 감사합니다.

어제는 필리핀단기선교를 다녀온 학생들의 선교보고가 있었는데... 새생명교회 역사상 가장 긴 헌신예배였습니다. 거의 순교예배.... 아이들이 이렇게 말을 잘할줄은 진짜 몰랐네요. 설교는 한번에 여러번 들은 기분.. 결국 메인으로 준비된 김혜원목사님이 설교를 아예 못하고 수요예배로 미뤄지는 해프닝... 장하다 새생명 차세데 리더들이여... 이일집사님은 이제 곧바로 부흥사에 데뷔해야겠고, 줄줄이 신학교가야할 아이들도 있고... 하하.. 앤다..참 큰 보람이고 흐뭇하군요. 진실로 아이들아 너희들이 우리의 미래다!!!

(준)사무엘성전에는 이번 프로잭션이 설치되고 아마다 바닥이 불규칙해서 손을 봐야하는 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상황을 봐서 벽을 뚫어서 공간을 좀더 확보해야 하지 않나를 고민중입니다.

오늘도 바쁘군요. 오후8시 권사3기 교육이 있고, 내일은 지방경찰청 설교에 경기북노회 임원회의가 우리교회에서 진행됩니다.


박안희간사가 아파서 어제 교회를 결석... 과로를 했지요. 수고가 많군요. 건강과 회복을 기도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