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3-07 09:26:33

사순절이 어제부터 시작되었고 주일을 제외한 40일동안을 기독교인은 특별한 마음가짐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사순절... 항상 느끼지만 왠지 무겁습니다. 고난주간이 다가오면 더 그렇고... 부활절이 지나야 해방이다라는 생각이 들때가 많지요. 율법적이다 뭐다 논하기전에 그래도 일년에 한차례씩 구속된 느낌을 통해 흐트러진 생활방식을 점검해보는것도 큰 유익입니다. 올해 부활절은 굉장히 벅찬 스케줄로 진행됩니다.
4월 21일이 부활절입니다.
4월 15일부터 고난주간이 시작되고 저녁에는 특별집회로 진행됩니다.
4월 8일은 고난주간을 위한 히스기야 전교인 기도회로 진행됩니다.
부활주일전까지 새생명가정부흥회를 마치게 됩니다.
그리고 해방인듯 싶은데... 바로 다음날 4월 22일~23일 경기북190회 정기노회입니다.

어제는 김혜원목사님이 수요예배와 셀리더모임을 인도했습니다. 녹음을 들어보니 재미있네요. 셀리더모임은 은근 웃깁니다. 하하.. 녹음들으며 오랜만에 웃어봤습니다.
이번 토요일은 2여신도 주관 항아리거리전도의 날입니다.
3월24일은 여신도 연합헌신예배의 날입니다.
그날은 군대가는 정대현전도사님을 위한 교역자송별회의 날이기도 합니다. 고생많이 한 정전도사님..... 음 글을 쓰며 갑자기 울컥하네요. 아들같은 정전도사...
앤다... 그리고 다음주부터 새생명가정부흥회의 대장정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북부시찰회의 날이고 김혜원목사님이 땅끝글로벌미션 사무국장이요 사목으로 기관목사 신청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저는 어제 금문교회에서 개척교회집회를 인도하고 오늘은 대전에서 부흥회협의회 정기총회를 참석한후 곧바로 교회로 올가가는데.. 오후3시경 될듯 합니다. 새벽에 눈떠서 잠자리에 들기전까지 틈없이 쉼없이 하루가 지나갑니다. 뛰어다녀야하고... 전화를 받으며 홀드해놓고 다른 일을 또 전송해야 하고... 그러다가 오늘같은 날 집회를 마치고 숙소에서 조식을 먹으며 찬양을 듣는것은 음.. 굉장히 새롭습니다. 뭘하며 살고 있는지 가는 방향은 어딘지를 생각해보는... 음 나름 휴식입니다. 이제 서둘러 채크아웃하고 올라갈채비해야 합니다.

오늘도 그립지플러는 단체가 예약되있어서 그팀들도 뛰어다니겠군요. 막 뛰고, 잘 쉬는 그래서 결국은 행복한 새생명사역팀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임마누엘.. 하나님 사랑합니다. 아멘 아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