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3-08 11:03:29

초코파이 아저씨는 여전히 땅끝글로벌미션 마당터앞에 서서 지나가는 뭇영혼들의 무언의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새벽기도말씀대로 셀수도 없고 계산할수도 없는 하늘과 땅의 복을 받아누릴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번주 토요일 올해 첫 전도사역이 시작됩니다. 고구마전도왕, 진도개전도왕등이 있는데... 우리는 항아리전도사역입니다. 항아리커피를 들고 전도하는 자연스런 컨셉인데... 항아리다보니 인싸이트가 오네요. 기드온의 횃불을 감춘 빈항아리.. 그걸 깨면서 미디안을 물리친 300용사... 새생명교회가 1차적으로 3백명의 기드온용사를 훈련시키고 사역자로 세우는 목표설정해야겠습니다. 고대 스타르타 300용사, 기드온의 300용사 그리고 새생명 땅끝글로벌미션 300용사..... 한명이 천명을 쫒는 성경논리에 근거하면 훈련된 사역자 300명은 어마 어마한 숫자입니다.

아무튼.... 이번 토요일 오후2시 교회앞 덕계공원을 마주보며 항아리전도사역을 합니다. 현수막주문이 좀 늦었는데.. 오늘 주문해서 내일 받도록 하고... 전도용탁자등을 한번 돌아봐야 합니다. 평신도가 사역자가 된 교회 그래서 시스템에 의해 움직여가는 성령공동체... 이것이 참 중요한 새생명교회 땅끝글로벌미셔너리의 모습이 되어야 하지요. 한번 그렇게 마음을 다잡고 도전해봅시다.

여신도 연합헌신예배가 24일로 확정되었지요. 그 전 한주간은 여신도 전원이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새벽기도헌신하세요. 그래야 헌신예배가 헌신예배되지요. 봄이 왔는데... 왜 아직도 겨울잠들을... 사람몸은 참 희안합니다. 주일저녁예배가 늦게 끝나서 월요일 새벽기도 참석률이 저조했는데 ... 오후로 바뀌어지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추측들... 아~~ 꿈이여... 똑같군요.

남신도 연합헌신예배도 3월10일을 패스했으니 정중히 회의들하시고 다시 작성해서 올리시지요.

30일 여신도 바자회건도 어떻게 준비되고 있고 목표가 무엇인지요?

그리고 곧 새생명 가정부흥회가 시작되니... 이 또한 기도로 준비하고 임해야 합니다. 셀가족마다 심방일정 정하시면서 셀원들 기도제목도 같이 올려주세요.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