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3-27 10:08:01

잠시 미국을 다녀온후 공지사항이 머뭇되는 순간... 많은 일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린이부 예배실이 기존생각을 넘어선 인테리어로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박종성집사가 모습을 들어내니 상황이 확 달라지는군요. 앤다... 기대가 됩니다. 어제밤 11시즈음 최종 인테리어 설명을 듣는데... 나중에 교인들에게 사랑받을만한 공간으로 자리잡을듯 합니다. 자비를 들여가며 수고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유치부실과 주방공사도 어제부터 본격적인 기초공사를 시작으로 옹벽을 허물고 땅을 파들어가며 아주 고운 흙이 들어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콘크리트를 치게 되고.. 다음주부터는 철근벽을 세우게 됩니다. 조병구이사가 수고하고 있습니다. 한빛교회 집사이기도 하기에 제가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조병구땅끝이사로 지어줬습니다. 막연한 건축업자가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는 사역자가 되라고....

어제밤 하루 일과를 마치고 공사현장을 돌아보다보니... 참 감사하네요. 창립25주년을 맞이해서 하나님께서 사무엘성전을 허락해주시고 유치부실과 주방을 만들어주시네요. 유장훈집사를 통해서는 교회역사25주년의 발자취가 준비되고 있고.... 수고한 교우들과는 7월9일부터 제2차 동유럽성지순례를 다녀올수 있는 기회를 주시고.... 이제 내적으로 말씀사역과 성령사역을 통해 강한 군사로 세워져가기를 소망합니다.

유치부실과 주방... 마냥 그렇게만 부를수는 없고... 주방을 밥을 만들고 유치부실은 갓난아이의 의미가 있으니... 떡집이라는 뜻의 베들레헴.. 그곳에서 아기예수가 탄생했으니... 앞으로는 밥을 만들고 갓난아이들이 성장해갈 그곳을 베들레헴성전으로 이름짓는것이 좋겠습니다. 사무엘성전과 베들레헴성전...

창립25주년을 맞이하여 사무엘성전과 베들레헴성전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공사기간내내 섬세한 하나님의 손길을 함께 하기를 기도하며 성령의 기름부으심과 보혈의 인치심으로 만사가 형통하기를 기도합니다. 확실히 그렇게 될줄 믿습니다.

미리 말씀드려야겠습니다. 이번 25주년 기념 성지순례를 '동유럽 종교개혁지순례'로 잡았습니다.
7월 8일 헝가리 부다페스트(2박3일)
7월 10일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7월 12일 리에카, 아드리아해변
7월 13일 슬로베니아,브레드호수
7월 15일 오스트리아 볼프강제
7월 17일 체코 프라하, 체스키 크롬노프
7월 19일 프라하 출국및 20일 인천 도착
이 코스를 중심으로 칼빈교회및 신학교 그리고 종교개혁자들의 발자취를 밟게 됩니다.

오늘은 노회임원회의가 있고 동시간에 월드비전양주지회 회의가 있습니다. 왔다갔다 두 모임을 소화해야하고.. 잠시 숨을 고른후 수요예배와 셀리더모임으로 이어집니다. 수요예배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