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4월 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4-01 11:48:32

어제는 정대현전도사 고별예배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교회에서 성장하여 주의 길을 걷는 정전도사님.. 어느덧 군입대하는 청년이 되었습니다. 오후에 임원회의때문에 참석은 못했지만 다양한 예배순서와 특히 로비에서의 삭발은 압권이네요. 왜 엄마 눈물나는 상황을 연출하는지.. 아이고.. 하여튼 멋지게 사역을 마치고 잠시 숨을 고르듯 1년6개월 우리곁은 떠나는 전도사님을 축복하며... 내년 겨울에 우리가 만났을때에는 전도사님이 놀랄만한 영광스런 열매들이 우리교회에 맺혀있기를 소망합니다.

지금은 성전건축중입니다. 창립25주년 기념 예배당, 베들레헴성전이 세워지고 있습니다. 뜻밖의 선물앞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생각조차 못하는 현실이었는데.... 25주년 하나님의 선물이네요. 베들레헴성전이 그렇고 유장훈집사의 손에 의해 만들어질 25주년 역사기록 교회요람이 그렇고 11년만에 함께 할 성지순례도 그렇고 새롭게 시작되는 새가족환영회... 앤다 더넷전도사역등등 우리교회가 어느분의 표현대로 교회로 더욱 세워져감이 감사합니다.

현재 교회는 레미컨작업이 완료되었고 오늘부터 4일정도 양성화가 되는 과정의 휴식기를 갖게 됩니다.
수고하고 있는 현장종사자에게 감사드립니다.

사무엘성전은 박종성집사님이 수고하여 완성되었고 이번주 마감정리가 되면 4월 14일 오후1시30분 입당예배를 그곳에서 드릴 예정입니다. 금요기도회때에는 교우들이 바닥공사를 하고 짐을 나르고 정말 수고들 많이 하셨어요.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이번주는 건축상황은 휴식기이지만 그립지플러스는 단체들이 있어서 분주한 한주간이 되겠고...
교회적으로는 다음주부터 히스기야 기도회, 고난주간 특별집회등이 시작됩니다. 오늘 내일 잠시 숨을 고르고 성령안에서 화이팅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어디에 있든지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