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고난주간 첫째날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4-15 10:21:12

새벽기도회를 위해 교회에서 잠을 자고 새벽기도회에 임한 고3학생들, 동생과 함께 새벽기도회에 참석한 민수형제와 선교형제.. 차세대리더들의 새벽기도동참이 압권... 그리고 어제 교회대청소후 피곤함에도 새벽을 깨우며 고난주간 첫시간을 함께 교우들.. 그렇게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보혈로 고난주간 첫날집회가 시작됩니다. 똑같은 주제에 본문인데.. 성령께서 어떻게 풀어가시며 감동과 은혜를 주실찌 궁금,기대됩니다.

방금전 필리핀 씬자매에게서 전화가 왔네요. SBS방문차 4일정도 휴가를 내서 한국에 오는데 이번 주일 우리교회에서 함께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교우들이 한마음되어 교회대청소로 섬긴 날입니다. 사무엘성전공사후 여러 폐기물을 정리하느라 남신도들이 수고가 많았고 그 와중에 박종성집사의 엄지손가락이 좀 다쳤습니다. 걱정이 되어서 밤에 전화해보니 특유의 여유로운 목소리로 괜챦다고 합니다. 안도의 한숨... 뻐나 신경에는 손상이 없고 쑤시고 부었다고 하는데... 아이고 잘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사무엘성전 입당감사예배는 우리교우들과 내빈들을 모시고 예배드렸습니다. 우리교우들이 내빈이었지요. 하하... 감사 또 감사였습니다. 어린이부의 위대한 부흥의 첫 닻을 내리기를 소망합니다.

오랜만에 열린 새가족환영회는 양팀장이 수고를 참 많이했네요. 혼자서 동분서주한 모습이 역력합니다. 잘 감당해줬고 3년치를 몰아서 했는데.. 대박입니다. 다시금 카운트해서 이제는 연2회 짜임새있게 더욱 잘 감당해내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베들레헴성전은 열심히 공사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성령안에서 잘 꾸려지고 완성되기를 기도합니다.

잠시후 오후8시 고난주간 특별집회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