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고난주간 둘째날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4-16 11:10:10

고난주간 새벽기도회를 의미있게 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아예 교회에서 잠을 자는군요. 그리고 새벽기도회에 참석한후 학교로 직행.... 옛날 제가 학교다닐때 특별한 절기때는 교회에서 자곤 했는데.... 그래서 일남이 보려면 교회가라는 말이 나왔었는데.... 그 열정이 그립습니다. 예수님한분에게만 집중하고 미쳐버리는... 바울처럼 미쳐도 주를 위해....

저녁에는 십자가집회로 드려지고 있습니다. 어제는 십자가란 무엇인가를 나눴고 오늘부터는 보혈론을 나누게 됩니다. 십자가 그 보혈의 의미 하나 하나를 나눈다는것 자체가 큰 축복입니다. 귀한 자리 함께 합시다. 이번에는 김제만집사님 내외가 참석함으로 또 의미를 더해가는군요.

저녁기도회 마치고 나오니 베들레헴성전 건축팀과 박종성집사가 열심히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물을 기대합니다.

내일은 제5회 위대한축제를 위한 양기연임역원 20명과 지역단체장20명의 상견례가 우리교회에서 있습니다. 교인들끼리만의 모임, 축제... 이제 지역을 넓히고 외연을 확장하는 심정으로 전혀 다른 상황의 사람들이 모이는것인데...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기도합니다.

이번 토요일은 부활절계란전도가 있고, 부활주일로 이어집니다. 다음날이 노회이기에 부활주일임에도 여러 준비로 분주할듯....

오늘은 두번째 저녁집회의 날.. 오후8시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