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성 금요일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4-19 12:52:53

방금전 양주경찰서 부활절예배를 드리고 왔습니다. 오늘이 성 금요일, 예수님 못박히신 날인데... 부활절예배를 드렸네요. 경찰업무의 특성상 주일이 때로는 평일이 되고, 절기가 일반 시간을 넘너들기에 어쩔수 없는 상황이지만... 기분이 묘하군요. 저는 지금 성금요일 검은색 복장을 하고 있는데.. 부활절 환한 예배를 다녀온 셈이군요. 떡과 과일, 점심식사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혜원목사님과 함께 인사만 하고 나왔지요. 예배를 드리며 가만히 생각해보니...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십자가의 예수님을 생각할시간이 정말 없습니다 물론 다 알고 있는 진리지만.. 바쁘다보니... 분주하다보니... 좀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도대체가 예수님을 마음으로 생각해볼 겨를이 없네요. 앤다.. 슬슬 배가 고파오고 몸이 조용해지는 시간이 왔는데... 오늘은 왠만한것을 내려놓고 예수님 좀 생각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오후8시에는 고난주간 마지막 집회가 열리고 후에는 우리교회 전통인 글로벌미션 죽을 먹는 시간입니다. 올해도 박영순권사님이 준비해주십니다. 금식한자건 안한자건 함께 나누게 됩니다. 기쁨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베들레헴성전은 벽체공사가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됩니다.

내일은 오후2시부터 계란전도가 시작됩니다.

오늘은 성금요일.. 남은 시간 묵상과 은혜의 시간으로 그리고 오후8시 교회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