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1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5-15 13:24:53

정신없이 흘러가버린 지난주간입니다. 故 이정문성도 장례일로 노회일로 그리고 사회적기업서류작업으로.. 이런 와중에도 교우들과 드리는 새벽기도가 지탱의 힘이 되었습니다. 어제는 가정예배드리는 도중에도 극 피곤이 몰려와 기도하는 중 단어가 꼬이기도 했습니다. 저도 나이가 들어가는가봅니다. 밤11시이후가 전혀 두렵지 않았건만.. 이제는 몸이 느낍니다. 그러니 과거 김혜숙 권사님이 제가 무슨 말을 하며 당당히 했던 말..."목사님도 제 나이되봐요" 하하..이제 느끼기 시작합니다.

현재 소그룹실에서는 제자훈련이 김혜원목사님과 진행중에 있습니다. 박주현자매도 엄마를 모시고 오느라 엉겹결에 동참중이네요.

어버이날 시간이 안되어 어제 형님들과 어머니를 모시고 오랜만에 서울에 나가 저녁식사를 했는데... 엘리베이터가 없는 식당을 예약했다가 앤다.. 욕만 얻어먹었네요. 2층이지만 어머니에게는 10층에 해당되는 상황인데... 그러고보니 이번 어버이효도관광도 에버랜드를 예약했다가 역시 한소리듣고 취소.. 결국은 동네앞에 회전오리집으로 정리... 어른들 몸상태를 모르고 마음만 앞섰다가 아이고... 그래도 어른들을 보면서 남의 일이 아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주는 스승의 주일이군요. 고생하는 교사들에게 하나님의 위로하심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교회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