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7-01 12:03:30

어제는 땅끝글로벌미션 기관목사 파송예배의 날이었습니다. 부목사로 재직하던 김혜원목사님이 행정적으로는 독립되어 기관목사로 사역하는 파송의 시간이었지요.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사역하니 그 무게감과 감정이 별 요동이 없지 실제적으로는 멀리 떠나보내는 섭섭하고 걱정등이 어우러진 예배가 될뻔한셈이지요. 파송시키고 매일 얼굴을 보며 사역하지만 당사자는 그 느낌이 그렇지 않지요. 두려움과 떨림... 과정과 결과앞에 마음이 마음이 아닐것입니다. 잘 감당해내기를 기도합니다.

어제는 베들레헴 바닥공사를 위해서 창고짐을 운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우들이 힘을 모으니 쉽게 금방끝나는군요. 감사합니다.

잠시후 오후2시면 베들레헴성전 감정을 하러 옵니다. 교우들이 여기까지 애써 힘을 모아주었지만 여전히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은행대출을 통해서 감당해야합니다. 평가가 잘 나오고 28일 입당예배가 잘 드려질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이를 위해서 이번 수요예배후에 임시제직회를 하려고 합니다. 제직들은 3일 수요예배에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홍성하는 오늘 미국으로 출국합니다. 애리조나에 방을 구하고 7월 29일부터 본격적으로 파일럿교육을 1년6개월간 배우게 됩니다. 어려운 도전이지만 어차피 인생은 도전과 응전... 끊임없이 삶을 개척해야지요. 직원티켓으로 가다보니 장단점이 명확...
1터미널 비행기가 만석이어서 지금은 2터미널에서 비행기 대기중.. 엔다... 3시간째 기다리고 있네요. 좌석이 배당되기를 기도합니다.

이애란집사님을 한주 안봤는데... 엄청 길어보이네요. 웃음을 잃지않는 집사님... 어제는 남편 이무성집사님이 거의 부흥회하는 시간을 할애하며 남신도와 함께 성경공부대화를 나누는것을 봤는데.. 참 귀한 가정입니다. 접촉사고로 입원중인 애란집사님.... 잘 마무리되어 속히 퇴원하기를 기도합니다.

오후8시에는 권사3기 교육이 있습니다.

오늘은 월요일... 카페그립지와 플러스는 여전히 사역이 진행중이고.. 저는 몸은 교회, 심적으로는 휴일인듯한 느낌으로 목양실을 지키고 있습니다. 베들레헴성전은 보일러 작업을 위해 코일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