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오스트리아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7-16 06:11:27

교우들과 7월8일 출국하여 헝가리에 도착, 지금은 오스트리아 볼프강제에서이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25주년 창립기념으로 시작된 동유럽성지순례이지만 일정이 길고 경비가 적지않다보니 많은 교우들이 동참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다보니 함께 하지 못한 교우들에게 왠지 미안한 마음이 있어서 이곳 상황을 수시로 알려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교회의 여러 돌아가는 상황은 여러통로를 통하여 알고 있습니다. 교회를 지키느라 수고하고 계신 새벽이슬들... 카페그립지와 플러스 사역자들.. 교역자를 대신하여 총체적으로 수고하고 있는 김샛별전도사님 그리고 박안희간사님... 미안하고 고맙고 앤다..
박디모데목사님의 설교, 정목사님의 금요기도회 설교... 이제 홀몸이 아닌 김샛별전도사님의 오후설교사역까지... 마음이 짠합니다.

지금 이곳은 어찌보면 교회핵심사역자들이 상당부분이 있군요. 그러다보니 아침에 눈을 뜨면 교회생각이 가장 먼저 듭니다.

베들레헴성전의 진행상황도 보고받고 있는데... 막바지 고비를 잘 처리해가고 있음이 감사합니다.

다음주일은 창립기념주일... 김도혁목사님이 창립주일설교와 곧이어 찬양집회로 이어집니다. 큰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곳 인터넷상황이 끊겼다 연결됐다를 반복... 일단 여기서 글을 올리고 다시 접속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