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체코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7-17 19:16:39

헝가리,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오스트리아 그리고 이제는 마지막 여행지인 체코입니다. 이곳에서 2박을 하며 순교자 얀후스를 비롯 개혁교회와 카톨릭이 공존하는 신앙의 발자뤼를 밟아보게 됩니다.
저와 순례팀들은 신앙교육과 여행 두개를 모두 충족하며 잘 다니고 있습니다. 베들레헴성전과 교회기타 여러사역때문에 일일이 상황공유를 못하고 있고... 아침이 되면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는 한일문제및 국내상황때문에 계속 기도하게 되는군요. 앤다... 감사와 미안함마음을 간직한체 마지막 시간을 보내고... 토요일이면 그리운 대한민국, 새생명교회로 돌아가게 됩니다.

21일은 새생명교회 창립21주년의 날입니다. 생각지않게 김도혁목사님이 오셔서 주일설교와 주일오후찬양집회를 인도하게 됩니다. 초대전도사님이셧는데... 어느덧 중후한 모습으로 엘애이 찬양사역자로 성장한 김목사님.. 기대가 됩니다.
주일예배는 이일집사님이 찬양인도를 하게 되고, 오후에는 김도혁목사님 주관하에 특별한 찬양집회로 이어집니다.

21일 오후4시에는 제5회 위대한축제 파송예배로 모입니다. 연합교회로 모이며 대표들로 모이는데... 대략 60명정도가 모입니다. 1부는 파송예배, 2부는 위대한축제 오디션 그리고 3부는 그립지플러스에서 저녁식사로 이어집니다.

20일 토요일에는 오전11시에 YMCA 이사회가 모이고, 12시에는 위대한축제를 위한 임원회가 같은 장소인 그립지플러스에서 진행됩니다.

28일은 베들레헴성전 입당예배입니다. 인간의 눈으로볼때는 걱정이 많지만 선하신 성령께서 이끌어가시고 완성시키시며 영광받으실 일을 기대합니다.

지금 차량에서는 대부분 잠자고 있고... 저는 은혜아니면 서지못하네라는 찬양을 들으며 공지사항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보혈이고 성령이고 은혜입니다. 기도와 말씀, 경건만이 대책이군요. 아멘 아멘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