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8월 2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8-28 10:56:31

어제는 경기북노회 여신도 연합집회로 모였습니다. 위대한축제등 겹친 일정등이 많아서 여신도연합회건은 미처 강조도 광고도 제대로 못한듯 당일 아침이 되었지요. 걱정이 순간 확 몰려왔지만 이미 대처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늦었고.. 상주하는 스텝들과 해결할수밖에요... 그런데 정작 교회에 도착하니 여신도들이 자발적으로 이미 준비하고 있고 뒤이어 도착하는 여신도들도 있고... 새삼 교회의 위상과 교인들의 모습에 저녁이 되도록 감사의 마음이 계속되었고... 음 오늘 새벽기도까지도 여전히 그 여운이.. 이 자리를 빌어 "교우여러분.. 특히 여신도 여러분..오케이땡큐입니다"

어제 여신도연합집회를 잘 마쳤고, 노회사상 처음으로 노회임원들이 전원 출석하여 인사한것도 처음인듯.. 노회장인 저의 입장에서도 또하나의 보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대한축제가 10일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 실무진회의, 내일은 양기연임역원 전체회의... 주일에는 평신도연합 부스별 최종회의가 있습니다. 여러채널로 준비상태를 점검하고 있는데 나름 준비가 잘 되고 있습니다. 정작 우리교회의 부스담당상황 그리고 티켓판매상태는 파악이 안되고 있습니다. 오늘 셀리더모임을 통해 점검해봐야 하는데... 셀별로 개인별로도 티켓구입에 적극 나서서 때로는 자의던 타의던 결국은 구제와 선교에 쓰여지는 우리의 손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위대한축제 그리고 선교사역은 전혀 생각지않게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입니다. 최선을 다해 잘 감당해냅시다.

저는 오늘 오후 군산에 노회임원과 내려갑니다. 샛별전도사를 포함 인턴과정훈련중에 있는 총회주관 전도사교육에 다녀오게 됩니다. 오늘 수요예배는 김혜원목사님이 인도하게 되고, 이어서 셀리더모임으로 진행됩니다.

다음주에는 베들레헴성전에서 2차 기도회를 갖게 됩니다. 개인별 가족별 혹은 특별한 기도제목들을 미리 준비하여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2일(월)~5일(목)까지 베들레헴 그리고 6일(금)에는 덕계공원에서 교회연합으로 드려집니다.

오늘도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