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9월 1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9-11 10:20:12

10일동안 무슨일이 있었기에 공지사항을 못올리고 이렇게 훌쩍 지났는지 모르겠군요. 뭔가 열심히 부지런히 헉헉대며 살긴 살았는데... 9월 교회행사를 올리다보니 노회장 동선이 나오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갔군요. 위대한축제를 위해 한주간 기도도 있었고 위대한축제가 연기되기전까지 굉장히 예민하게 시간이 흘러갔다는것이 어렴풋이 생각납니다. 도리어 태풍때문에 한숨돌린격이 되었네요.

내일이면 추석연휴가 시작됩니다. 오늘 새벽기도나오면서 아내에게 "연휴가 시작되니 좋군"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는 어머니도 미국에 가신 상태이고 정말 교회에 '콕'박혀있으면 '딱'입니다. 아하.. 그런데 며느리가 오는군요. 어느덧 저도 시아버지... 그저께 귀국했고 추석쉬고 다음주 다시 남편있는곳으로 들어갑니다.

어제는 총회총대모임이 있어서 긴장된 여러회의내용들이 진행되었습니다. 동시에 저는 경찰청설교가 있어서 부노회장에게 회의를 잠깐 맡기고 나갔다왔지요. 말그대로 감쪽같이...

이수천권사님이 이른 아침부터 통성으로 본당에서 기도합니다. 내용은 알수없지만 본당에서 기도소리가 왕왕된다는것은 참 기쁘다는 생각이 드는구요. 하나님은 더 하시겠지요.

최식성도가 3주째 새벽개근하고 있습니다. 와... 언제까지 가는지 카운트하고 있는데.. 감사하군요.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셀리더모임은 없고 이번주 셀가족모임도 모이지 않습니다. 즐거운 추석연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