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참 쉽지 않군요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9-24 11:58:51

모든 것이 하나님이 허락하지 않으시면 될수 있는것이 없군요. 제5회 위대한축제가 아프리카 돼지열병관계로 도청과 시청에서 정식 연기요청이 접수되었습니다. 권고사항이 아니라 강제사항으로 요청이 왔네요. 시민의 안정이 우선이기에 모든 행사를 취소하니 위대한축제준비위원회에서도 꼭 협조를 부탁한다고... 태풍때문에 1차 연기되고, 시민의 건강때문에 2차 연기되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수용해야 하는 현실입니다. 올해 가능한 날짜는 10월26일인데... 그날은 내년 4월 총선을 앞두고 역산할경우 6개월에 걸리는군요. 시청측 선거관리위원회에 유권해석을 요청했는데... 만약 그것이 올무가 된다면 올해는 취소해야 하는 수순으로 정리됩니다. 위대한축제는 그냥 단순한 행사가 아니기에 이 모든것을 기도로 풀어가야 합니다.
일단 위대한축제준비를 위한 이번주 계획을 중단하시고 다음일정에 주목해야 합니다.

어제 베들레헴 3차 기도회에 참 많은 성도들이 와서 기도의 힘을 모아주셨네요. 오늘도 더욱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이 자리에 모입시다. 어떤 이유든 동기든 상황이든 기도로 몰고가시는 성령의 섭리를 우리는 인정합니다.

저는 이곳 변산 대명리조트 총회현장에서 회무처리 이틀째가 시작되었습니다. 무거운 내용들이 오고가지만 꼭 붙어앉아서 해결해야 하는 일들이 많군요. 여기모여있는 800여명의 총대원들에게도 덕계동을 지키며 새생명교회의 영성을 이어가는 지체들에게도, 전세계에 흩어져살고 있는 땅끝글로벌미셔너리에게도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