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필리핀에서 온 소식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0-09 11:58:36

<필리핀 선교지 소식>

할렐루야!
기도와 관심 덕분에 복음전파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사역하고 있습니다. 선교현장에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경험하지만, 하나님 말씀에 사로잡혀 모든 환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달려갈 길을 간 바울을 생각하고, 인내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선교지 소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ZOE Church(southvile inter community christian church)
리잘도의 몬탈반에 위치한 교회로 2002년에 개척해서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현재 출석교인은 장년 80명, 청소년 30명, 주일학교 어린이 50명 출석하여 예배드립니다.
주요한 사역은 유치원과 피딩사역입니다.

1) 유치원 사역(preschool)
현재 인원은 30명의 어린이들이 교육받고 있으며, 말씀으로 무장해서 크리스천의 가치관을 가지고 살아가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며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2) 피딩 프로그램(feeding program)
필리핀은 대체적으로 가난한 자들이 인구의 80% 정도 됩니다.
몬탈반 지역은 도시 빈민들의 정착촌이다 보니, 극빈자들을 포함한 가난한 자들의 거주지라서 피딩이 필요한 지역입니다.




2. 베델 ICCC교회
위 교회는 마닐라에서 동북쪽으로 50Km됩니다. 모교회인 새생명교회에서 분립해서 개척한 교회로 현재 제적 80명, 출석 40명, 어린이 30명이 출석하여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주님 명령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라는 명령을 실천하기 위하여 Emmanuel Christian School이 있어서 학교 학생들(120명 정도)을 제자훈련 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개척한 교회입니다.



3. 새생명교회(New Life Church)
새생명교회는 마닐라에서 동북쪽으로 60Km 정도 됩니다. 2008년도에 개척해서 지금까지 모교회로서 제자훈련을 통하여 복음을 전하는 사역자들(목회자, 평신도)을 길러내어 현지교회들을 분립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1) 빵가게 사역과 헌옷(중고) 판매 사역을 통하여 교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운영하고 있습니다.



4. 나부스 새생명 교회
위 교회는 마닐라에서 동북쪽으로 60Km 정도 되며, 현재 교인 80명(장년 40명, 청소년 20명, 어린이 20명)이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제자훈련의 결실로 세워진 교회이며, 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5. 학용품 지원 사역
신학기와 분기 때마다 4개교회(새생명, ZOE, Bedel, 나부스 새생명) 어린이 주일학교 학생들에게 학용품을 지원해서 교육시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 사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6. 쌀 나눔 사역
4개교회(새생명, ZOE, Bedel, 나부스 새생명) 성도들 가운데 극빈자들에게 쌀을 나누어주는 사역입니다.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않고, 행함과 진실함으로 그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심어 주어서 희망과 소망을 가지고 살도록 지원하고 돕는 사역입니다.

7. 제자훈련 사역(신학교학비 장학사역)
교인 가운데 3명의 충성된 자들을 선정하여 제자훈련을 시키고 있으며, 동시에 신학교(인가된 학교)에 가서 신학을 해서 교역자로 양성하는 사역입니다. 그들에게 장학금을 주어 복음을 전하는 제자로 양육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