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0월 9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0-09 12:33:05

한글날... 그래서 공휴일입니다. 평소보다 교회와 카페그립지는 조용합니다. 김목사님, 간사님, 한팀장님, 메니저등은 휴일이고 현재는 정팀장님, 사모님, 저.. 이렇게 세명이 교회와 카페를 지키고 있습니다. 워낙 사람에 둘러쌓여있다보니 이런 휴일 혹은 명절이 참 좋습니다. 걸려오는 전화도 거의 없고, 모임도 대부분 생략되고.. 좀 차분히 생각할수 있는 여유가 있다는것이 좋습니다.

주일출발 화요일 새벽에 도착한 역사상 최고로 멀고 긴 조문의 후유증이 어제까지는 있었는데 지금은 괜챦습니다. 그 먼길은 며느리로서의 소임을 다해온 탁권사님이 대단해보입니다.

다녀왔는데.. 교회건물에 약간의 사고가 있었습니다. 베들레헴성전 철문쪽을 누가 부숴뜨리고 도망(?) 우리교회는 카페와 더불어 26대의 cctv가 작동되고 있지요. 앤다.. 검색해보니 10월 7일 오전7시47분 택배트럭이 충돌사고후 그대로 가셨네요. 하하.. 화면상에는 굉장히 당황해하고 무너진 철문을 세우고 벽으로 괘놓고.. 그리고 가셨습니다. 어떻게해요.. 경우는 경우이니 본사에 전화해서 해당 기사를 찾아냈고 오늘 와서 수리를 했는데... 아이고 이때는 교회가 항상 약자입니다. 임시방편의 처리만 하고 그냥 마무리.. 알고보니 옆 한주아파트에 15년 거주한 동네사람이네요. 원래는 원상복구인데... 그렇게는 못하겠다하니.... 그렇게 오늘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셀리더모임있습니다. 13일 주일이 특별한 날로 모여서 예배해야 하는 날입니다. 셀리더통해서 공지하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