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0월 1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0-11 10:18:41

목요일에는 백양임집사님, 양보윤집사님이 목요거리전도, 금요일에는 이동행안수집사님, 이수천권사님이 금요거리전도를 하십니다. 지금은 금요팀들이 하고 있습니다. 이번 토요일에는 여성2공동체가 거리전도를 합니다. 같은 날 토요일 오전10시부터는 여성공동체 연합으로 사랑나눔 바자회가 진행되기도 합니다. 교회의 공식적인 행사라기보다는 자발적으로 진행되는 이러한 행사와 사역들이 참 감사하군요. 귀한 지체들에게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항상 충만하기를 소망합니다.

어제는 신협에서 오후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 교회와 거래하는 새마을금고와의 관계를 정리하고 장기적안목으로 신협으로 이관하게 됩니다. 은행입장에서는 저희가 고객이기에 새마을금고에서는 굉장히 긴장하고 접근하는군요. 그럴거면 일찌감치 좀 잘 할것이지... 거래관계일때는 은근히 갑질하더니 떠난다고하니 여러조건을 걸고... 아이고.. 이미 종쳤고 좀더 효율적인 관계를 맺어야 하지요. 어제까지의 업무는 잘 마무리되었고 이번 주일 신협관계자와 주일미팅이 교회에서 있습니다. 13일 주일낮예배에 우리도 신경써야 하는 이유이지요.

연세가 들어갈수록 부모들 건강상태가 신경쓰입니다. 박안희간사님은 어머니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돌보고 있고, 저희 어머니는 미국에서 누님을 통해 보호되고 있군요. 거동과 언어와 생각등등... 세월의 흐름을 거스릴수 없는 유한한 존재가 인간입니다. 안춘화권사님은 병원에서 안정중이고 앤다... 채윤이가 많이 걱정되는군요.

박종성집사는 지난 8일 출국하여 새로운 도전을 위한 베트남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한달정도 머물다가 귀국하는데... 수시로 베트남으로 향하게 되지요.

탁순옥권사님이 장례일정을 잘 마치고 어제 귀가했습니다. 오늘부터 바로 출근이라는데... 굉장히 피곤할겁니다. 조문현장에서 가만히 보니 거기서도 일을 제일 많이 하네요. 어디를 가나 일꾼... 요령피우지않는 사역자... 주여... 우리교회 사역자들에게는 특별한 쉼과 위로와 자유가 넘쳐나게 하옵 소서.

방금전 정은지집사가 교회를 방문하여 기도를 받고 갑니다. 출근한 유지연집사가 덩달아 아멘하며 복을 받는군요. 자 이렇게 새생명공동체의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