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0월 1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0-15 09:53:31

10월 13일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역자들은 1,2부 주일예배를 두번 드리는 수고를 기꺼이 감당해냈고, 전날부터 시작된 사랑나눔 바자회때문에 여신도들의 수고는 저녁까지 이어졌습니다. 저는 주일예배를 방문한 신협직원들 면담하느라 약간의 분주함이 있었습니다. 점심식사후 저는 곧바로 원당제일교회 집회를 인도하기 위해 출발해서 이번주에는 교우들 얼굴도 제대로 못본 기분이네요. 13일이 개인적으로는 특별한 날이기도 했는데 신협직원 방문에 부흥집회인도에 정신없이 훅 흘러갔습니다.

이번주 1부예배드리는데... 한분 두분 예배자리를 채워가는 사역자들을 보면서 그냥 가슴이 뭉클하고 앤다.. 혼자속으로 울었습니다. 고마운 사역자들... 여기까지 묵묵히 저를 믿고 따라오고 있는 사역자들... 이럴수록 저의 현주소를 돌아보며 더욱 마음을 다지게 되지요. 저녁늦게까지 바자회마치고 보고가 들어온것을 보고는 부흥집회만 아니었으면 함께 저녁식사라도 하기위해 단숨에 올라오고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어제는 월요일.. 오랜만에 아내와 시간을 보내고 다시 교회에서의 쌓여진 여러일들을 감당해내야 합니다. 원당제일교회에서 설교하면서도 느꼈는데.. 저희 교회가 감사하고 교우들이 감사하고 저에게 주어진 사역이 감사하고... 그냥 좋군요. 힘든데 힘든줄 모르고 사역현장에서 미래를 바라본다는것이 커다란 기쁨입니다.

내일 새벽기도의 자리에서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