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0월 1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0-18 12:14:41

어제는 김영태전도사라는 분이 잠시 저희교회를 들러 저와 김목사님, 김전도사님을 만났습니다. 현재 능동교회에서 전임전도사에 찬양사역자로 사역하고 계시는 분이시네요.

김인집선교사님도 방문했습니다. 심방일정이 겹쳐서 김영주안수집사님이 대신 영접했고 심방후 저와 그립지에서 차를 마시며 잠시 대화를 나눴습니다. 블라칸새생명교회가 꼬리에 꼬리를 물듯 확장되어지는것이 감사하고.. 항상 수고하는 김인집선교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어제는 백양임목요전도팀장이 오늘은 이동행금요전도팀장이 각각 전도사역을 감당했고, 이수천권사님이 함께 동역해주었습니다.

어제 안춘화권사님 병원심방은 제법 많은 교우들이 심방을 다녀왔습니다. 정신은 멀쩡한데 몸이 말을 안듣고 점점 약해지니 그것이 안권사님에게는 고통이지요.

장순영권사님은 혹시 암이가라는 큰 걱정이 있었는데, 감사하게 암은 아니고 치료가능한 상태로 진단나와서 오케이땡큐입니다. 현재 의정부성모병원 일반실에 입원중이고 오후에 다녀와야 합니다.

이래저래 교우들이 아프다는것은 마음편치않은 일이고 잔잔히 근심입니다. 저도 나이가 들어가고 교우들도 전반적으로 평균나이가 들어가다보니 진짜 남의 일이 아니지요. 어제는 그렇게 시간을 보냈는데.. 돌아오는길에 심방대원중 어느분이 동태탕을 대접해줘서 잘 먹었습니다.

어제 저녁에는 주일신협직원방문건으로 급하게 수원에 다녀왔습니다. 가는데만 3시간, 올라올때는 그래도 1시간30분만에 왔습니다. 오후4시에 출발했는데 교회도착하니 오후9시30분... 일정이 진행되는 상황과 맞춰야기에 10월제직회가 11월초로 연기될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제밤 교회도착해보니 본당에서는 이스라엘셀, 베들레헴성전에서는 캐나다셀이 모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송월화성도님 동서가 소천했습니다. 기도제목으로 올려졌던 분이지요. 그곳 가정상황은 저도 모릅니다. 그저 송월화성도 통해서 동서가 암으로 투병한다는 이야기만 들었지요. 하나님의 위로하심을 기도합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이고 다음주부터 있게되는 제191회 정기노회관계로 이기백목사님이 교회를 방문하여 노회록 최종 점검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