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0월 2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0-25 11:07:12

어제 오늘 목요팀, 금요팀 전도사역이 교회앞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어제 오늘 동일한 시간에 Mr전 이라는 분이 시비(?)를 걸어옵니다. 나쁜 시비는 아니고 술한잔 걸친상태에서의 애교스런 시비... 이분은 매형이 목사님이고 저와 잘 아는 분이지요. 나이가 60인데 현재 혼자 살고 있고 우리교회에 몇번 나왔던 분입니다. 누나가 선교사로 지금은 사모로 사역함에도 집에서는 이렇게 외딴섬이 되어 성장해오신분이라고 하는데... 결국 전화상으로는 우리교회가 품어야 될 한 영혼입니다. 다음주에 온다고 했으니 남신도여러분 눈여겨 봐주세요. 지난주에도 비슷한 연배의 남신도가 왔습니다. 제 옆에서 같이 식사했는데... 돌봄과 대화가 필요한 분이네요. 우리 남신도들이 대화법을 잘 터득해서 대화대상의 폭을 잘 넓혀가야겠습니다. 문제가 많아보이는 여신도한분도 지난주에 왔습니다. 이분은 더 험한 인생을 살아온 분입니다. 이웃 성목교회에서 그리고 덕계교회에서 다른 교회를 권유했다는데.. 결국 선택한 교회가 새생명교회라고 합니다. 인생상처가 심해 정신적으로 온전치못한 부분이 있는 분입니다. 어떻게 감당하고 품어가야할찌는 숙제입니다.

전도사역끝날즈음 그립지팀의 직원예배가 시작되었습니다. 예배앞두고 오밀 조밀 다과준비를 나름대로 재밌게 하네요. 더 재미있어지는 그립와 플러스 직원모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김혜원목사님이 노회및 교역자수련회를 잘 마치고 도착하셨습니다. 어제는 양주경찰서 신우회예배가 있었는데.. 잊어버렸네요. 항상 김혜원목사님이 항상 챙기는데.. 한 사람없다고 사역을 잊어버렸네요. 경찰신우회들은 기다리고 있고.. 아이고.. 뒤늦게라도 예배가 진행되고 잘 수습되었습니다.

권사3기 후보생들은 주일낮예배후 목양실에서 잠시 미팅.. 숙제 채크해야 합니다.

제직회는 신협으로 이관진행이 확정된후 자료를 갖고 만나야 하니 일정을 고려해볼대 11월10일로 연기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11월 17일은 추수감사주일이고, 11월 24일은 2020년 임원을 선출하는 정기총회의 날입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