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다니엘기도회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1-22 11:16:53

21일의 시간.. 저에게는 은혜와 쉼이 동시에 주어지는 행복한 시간입니다. 3회째 우리교회에서도 동참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더 큰 은혜와 경험도 주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 곳곳에서 동시에 같은 찬양, 같은 말씀, 같은 고백으로 나아간다는것은 굉장하고 특별한 일이지요. 이일을 감당해가고 있는 김은호목사님과 오륜교회 스텝들을 축복합니다.

오늘은 다니엘22일기도회를 우리끼리 드립니다. 지난주 광고된데로 새생명간증자 9명이 등장합니다. 찬양하고 기도하고 간증하고 말씀나누고... 우리교우들에게 임한 은혜가 참 궁금합니다.

전미숙 다니엘기도회 준비위원장이 진행하게 됩니다. 다 마친후에는 자축하는 마음으로 과일파티라도 해야겠습니다. 어제마치고 교회를 둘러보는데.. 김은호목사님과 스텝들은 감사와 홀가분함이 동시에 임하겠다싶어지는군요. 우리교우들도 수고많으셨고.. 오늘은 간증집회이후 서로 친교하며 2019년 다니엘기도회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오후8시에 모입니다.

내일은 바쁜 날입니다. 교회김장, 어린이부 달란트시장, 김영태전도사 부임및 이사가 있는 날입니다.
시간들이 모두 겹쳐서 이래저래 북새통이 될듯... 각자의 분야에서 잘 감당해주시기를 소망합니다.
김샛별전도사님은 무거운 몸인데 교사들과 열심히 달란트준비를 하고 가는군요. 관심갖고 어린이부 격려합시다.

김영태전도사님 사택은 신연선집사님이 방청소를 해주십니다. 시간진행상황은 문자들을 통해서 공지할테니 교우들은 두루 두루 교회둘러보시고 부임하시는 전도사님에 대해서는 예를 갖춰 영접합시다.

박정례권사님이 인천 길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지금즈음 심장시술을 하고 계실듯합니다. 지난번에 했던 곳의 나머지부분입니다. 주일오후에 심방을 다녀올것입니다.

김혜원목사님이 모친 병간호하랴 교회사역때문에 이곳 신경쓰랴.. 성령님의 위로하심을 기도합니다.

잠시후 8시 기도와 찬양,간증의 현장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