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26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1-26 12:12:21

지난주일은 각 기관 정기총회로 모인 날이었습니다. 새로 선출된 임원진들이 하나님이 주신 지혜와 능력으로 사명을 잘 감당하여 하늘로부터 임하는 신실한 축복을 경험하기를 소망합니다. 12월 14일 까지는 기관별 계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김영태전도사님이 지난주 부임했습니다. 한주간은 워밍업하먼서 교회와 환경에 적응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주중에 우리교회 비전등을 공유하고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사역에 들어갑니다.

저는 지난주 오후예배후 교하교회 담임목사 취임식을 인도했고 끝나자마자 인천 길병원 박정례권사님이 심방을 다녀왔습니다. 저보다 한시간먼저 김목사님과 교우들이 심방을 다녀갔지요. 큰 이상이 없어서 감사했습니다.

여리고성이 갑작스런 큰 기도제목으로 우리앞에 큰 파도처럼 몰려왔군요. 이제 좀 안정을 찾고 숨쉴만한데.. 음.. 인간적으로는 아이고이지만 이건 분명 하나님의 섭리이시기에 몰아가시는 하나님의 계획과 능력앞에 두손들고.. 무릎꿇고.. 항복하며 따라갑니다. 여리고성을 주옵소서.. 교우여러분도 간절히 기도해주세요. 오며가면 선포하며 마당밟기기도하며 기도해주세요. 하나님의 놀라운 뜻이 분명히 있을줄 믿습니다. 오늘도 할일이 많은 하루입니다. 성령님을 의지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