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1-27 10:31:10

엄중한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카페그립지에 앉아 간단한 아침식사를 하는 여유로운 분위기임에도 불구하고 엄중한 하루라고 표현이 되는군요. 당면한 상황, 풀어가야 하는 일들... 그러나 이는 두려움이 아니라 감당해 내야만 하는 하나님의 명령이기에 엄중한이라는 단어가 먼저 떠오르게됩니다. 앞에서서 살아간다는것은 다양한 단어를 앉고 살아가야 하는 위치입니다. 걱정, 두려움, 외로움, 때로는 분노, 적절히 찾아오는 영광도... 그러나 지나고보면 이 모든것도 아무것도 아니고 남는것은 코람데오.. 하나님앞에 선 나자신의 진정한 모습...

오늘은 양주경찰서 경목들과 신우회원들이 하반기 단합대회를 그립지플러스에서 합니다.
내일은 지방경찰청 12개 경찰서 신우회원들이 연합찬양제를 하면서 그립지피자를 저녁식사로 배달받아 먹게됩니다. 스텝들이 아주 바삐 움직여야 하는 시간들입니다.

어제 저녁에는 연천지역의 어는 교회분들이 카페를 겸한 사역을 꿈꾸며 우리교회를 탐방했다고 합니다. 쉽지 않은 일인데... 우리교회의 겉모양만 보고 선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교회는 특수한 환경, 상황이건만 쉽게 덤벼드는 분들이 많네요.

그립지플러스를 홍보하기위한 블로그체험단이 방문한다는군요. 알아서들 홍보해주니 고맙습니다.

오늘은 수요예배로 모이는 날입니다. 다니엘기도회이후 한달만에 자체예배로 드리는 날입니다. 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이 있습니다. 권사후보교육도 다니엘기도회가 끝났기에 시작이 되어야 합니다. 적절한 일정을 공지하겠습니다.

내일은 백양임전도팀이 모레는 이동행전도팀이 거리전도를 합니다. 추운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거리전도로 봄까지 휴식기를 갖게 됩니다. 쉽지 않은 일을 묵묵히 감당해주는 지체들이 있다는것이 감사합니다.

박안희간사를 통해서 성탄트리들이 즐비하게 로비에 모습을 드러내고... 하나씩 하나씩 세워져갈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도 수요예배의 자리에서 꼭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