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3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1-30 12:55:18

2019년도 12월 한달을 남겨두었습니다. 역시 빠른군요. 어제 12월 행사내용을 정리하면서 성탄절과 연관된 일정이 나오다보니... 여러가지 생각이 떠오르는군요. 그리고 요며칠 기도하게 됩니다. "하나님, 이번 성탄절때 특별한 선물좀 주세요. 우리교우들에게 특별한 선물 주세요" 왠지 기대되는 올해 성탄절입니다. 이 시간즈음되면 사역준비를 위한 교우들의 발걸음이 바빠지는 시간입니다. 저도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가야 하고... 항상 그렇듯 사무간사는 부지런히 움직이고 이미 그립지플러스에 합류하여 사역하고 있군요. 어머니 병문안차 광주에 내려가신 김목사님은 오후5시 교역자회의를 위해 열심히 올라오고 있고, 김전도사님, 김전도사님도 그렇게 각자의 자리에서 사역준비하고 있고.. 그러고보니 3김씨입니다. 김대중,김영삼,김종필... 김혜원, 김영태, 김샛별... 3김이 잘 해낼줄 믿습니다.

어제는 개척교회를 준비하는 목사님들이 갑자기 교회를 방문, 본당을 둘러보고... 타교단 목사님들이어서 초면이지만 왠지 개척을 시작한다니 옛생각 나네요.

내일은 성탄트리점등식이 있습니다. 서기집사님에 의해서 진행됩니다. 모두들 오후1시30분 교회로비에서 만납시다. 각부서들도 성탄트리 알아서들 준비하고 있는지요?
내일 저는 성탄트리점등식후 곧바로 병산교회 헌당식 설교를 위해 출발합니다. 점등식후에는 김영태전도사님이 첫 부임설교를 하십니다.

오늘 혹은 내일 교회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