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2-04 10:32:22

이규천성도님이 유아실 전기판넬을 거둬내고 절전형 전기매트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뒷날 창문쪽 찬바람을 막기위해서 문짝을 달고 있기도 합니다. 가장 따스하게 관리되어야 하는 유아실인데.. 고생들이 많았지요. 이래저래 방법을 구상하고 오늘 시도를 해보는것입니다. 겨울에 로비가 유독 춥기때문에 그곳도 대책을 세우고 있고.. 이래저래 교회환경이 건축하는것처럼 분주합니다. 전도사님실 2층쪽 컴퓨터가 잘 안되서 1,2층 랜선을 다시 살펴보기위해 K.T.에서 방문 하기도 하지요. 이래저래 손볼곳이 많군요.

안춘화권사님 핸드폰으로 아침 일찍 전화가 와서 순간 덜컹이 걱정되는가운데 전화를 받으니 보호사가 전화한것입니다. 특별한 이상은 없는데.. 하는 말이 이분은 병원에서 치료가 되는분이 아니라 기도로 치료를 해야 하는분이라고.. 알고 계셨냐고.. 저에게 질문하기에.. 언제부터 오신분이냐고 물으니 이틀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열심히 근무하라고했지요. 오늘 오후에 김제만집사님 심방하면서 다녀오게되는데.. 기도(?)많이 하는 분이 보호사로 오신것 같네요. 앤다.. 한바탕 얘기좀 하고 와야 할듯....

오늘 수요예배설교는 김영태전도사님이 하십니다. 저도 함께 수요예배를 드리며 앞으로 반주기로도 예배가 가능한 전도사님의 찬양및 예배인도상황을 점검해야 합니다.

수요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으로 모입니다. 예배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