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여리고성을 정복하라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2-05 12:51:53

오늘 새벽기도하다가 마음으로 감동되어 받아 적은 내년 표어입니다. '너 하나님의 사람아, 여리고성을 정복하라' 내년 계획안을 위해 목회비전과 표어를 요청받고 잠시 묵상하고 기도하는 중 감동된 말씀 '너 하나님의 사람아, 여리고성을 정복하라'
교회적으로는 실제적으로 해결해야 될 여리고성 정복사역입니다. 더 깊이 들어가면 우리모두의 영적싸움이요 미션이 여리고성 정복이야기입니다.
1. 정탐 / 목숨을 건 정탐
2. 만남 / 만남의 축복
3. 보혈 / 위대한 싸인, 보혈
4. 침묵 / 깊은 침묵
5. 외침 / 담대한 외침
그리고 정복!!! 이 진행과정은 우리의 안과 밖의 악한세력과 싸워내야할 전략이요 과정입니다. 우리속에도 우리 환경에도 그리고 우리가 나아가야 하는 비전가운데도 항상 도사리고 있는 여리고성... 여리고성을 거둬내야만 가나안땅 위대한 축복의 땅은 열려지게 되지요.

사랑하는 교우여러분속에 아직도 우리를 조롱하듯 버티고 서있는 여러리고성은 무엇입니까?
때로는 우리를 겁박하고 억압하며 가로막고 있는 여리고성은 무엇입니까?
우리 새생명교회의 땅끝글로벌미션의 위대한 비전을 펼쳐가는데 뚫고 지나가야 할 여리고성은 무엇입니까?
너 하나님의 사람아, 여리고성을 정복하라! 는 함축된 굉장한 미션을 담고 있는 2020 새생명교회 목회비전, 사역목표입니다.

어제는 이규천성도가정이 열심히 유치부실 겨울준비를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수요예배는 김영태전도사님이 찬양인도와 말씀을 인도했고, 이어지는 시간에는 셀리더모임을 오랜만에 카페그립지 단체실에서 성탄의 상징적 표현에 대해서 말씀을 나눴습니다.

어디겠십니까? 성실히 열심히 살아냅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