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6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2-06 10:02:32

어제 교회상황은 빼곡한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전11시부터 노회인사위원회가 목양실에서 열렸고 점심식사후에는 노회임원회로 이어지면서 김영태전도사님이 노회임원에게 첫 인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오후5시 지방경찰청 성탄트리점등식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웠고, 그립지플러스는 시청직원 송년모임으로 단체를 상대하느라 진땀을 흘린듯.. 늦은 시간 올라가보니 탁자정리 설겆이등... 수고를 많이 했군요. 두분의 교역자도 함께 써빙하며 돌보는 특수상황 연출...

유아실에서는 이스라엘셀 모임이 진행되었는데.. 수리후 첫 모임이라 아직 난방상태가 점검이 안되어 앤다... 추운가운데 말씀사역..고생들 했네요. 베들레헴성전이 제대로 건축되다보니 의외로 따뜻합니다. 어제 방한조치를 위해 밤에 들여다보니 다른 건물보다 따스함.. 셀가족모임도 겨울에는 베들레헴성전을 이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물론 공간이 커서 분위기가 썰렁할수도 있겠네요.

다음주 수요일 목요일에는 방송장치및 엠프시설 수리가 진행됩니다. 땜질하듯 수년을 버텨오고 방송팀장 안용훈집사님의 수고가 이만 저만이 아니었지요. 디지털시대에 아날로그로 모든것을 소화해내야 하니... 이번에 동문순복음교회 정광호목사님의 안내를 받아가며 에러가 나고 있는 부분 여러곳을 수리하게 됩니다.

오늘은 북부시찰목사님들과 새생명교회 교역자들의 상견례가 있습니다. 그립지플러스에서 오찬을 나누며 인사하게 됩니다.

8일 주일오후2시30분에는 갈릴리교회에서 제직수련회가 있습니다. 오후예배를 겸한 예배이기에 교역자들과 제직들 일반 교우들도 함께 참여하여 은혜받는 수련회입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