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2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2-21 11:50:48

신년목회구상을 마치고 어제 금요기도회에서 교우들을 만났습니다. 목적있는 시간을 보내야하기에 평소보다는 더 긴장된 말씀묵상과 시간관리로 스스로를 옥죄이는 한주간을 보내게 되지요. 작년보다는 올해가 상황이 상황인만큼 더 진지했던것 같습니다. 욥기,잠언,시편을 계속 묵상하고 들고간 책을 읽고 정리하면서... 2020을 어떻게 살아야 할찌를 묻고 또 물었습니다. '여리고성을 정복하라' 비전속에 구체적인 각론을 정리해서 온것이 큰 위로가 됩니다. 여전히 갈길은 멀고 아무것도 손에 잡히는것, 눈에 보이는것 없지만.. 전능하신 하나님앞에 말씀과 기도, 경건으로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일은 하나님이 하시기에 하나님이 바라시는 그릇되는것이 중요하지요.

사무엘성전에서는 어린이부가 본당에서는 글로벌미션프레이즈가 각각 찬양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월드비전 본부장이 잠시 교회를 방문하여 사역에 대해 의논했습니다.
12시에는 베트남에서 잠시 귀국한 박종성집사 가정과 점심식사가 계획되어 있고... 이후에는 유인종집사님이 등장하여 교회 버티컬 작업을 해주십니다.

내일은 김옥겸선교사님이 교회를 방문, 낮예배때 선교보고를 하게 됩니다.

24일은 성탄축하잔치, 25일은 성탄축하예배로 드려지는 은혜와 즐거움의 시간들입니다 . 강단위에 사랑의 쌀이 올려지고 있는데, 때를 얻든 못얻든 전도와 사랑나눔이 계속되는 새생명교회이기를 소망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