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성탄절 이브이군요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2-24 09:51:42

크리스마스... 어떤 상황이건, 나이가 어떠하든... 그 기대감은 약해지지 않군요. 오늘 새벽에는 기도하다가 하나님 아버지...저에게 성탄절 선물좀 주세요. 꼭 주세요...그렇게 기도했네요. 물론 저의 기도내용은 여리고성..뜻한바가 있는 선물이지만.. 기도하다가 웃게 됩니다. 오늘 성도여러분에게도 성탄절선물이 있는 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잠시후 북부경찰청 성탄절예배를 인도하러 가야 하고, 속히 돌아와서 우리교회 성탄절 준비상황과 팀사역위원회의 준비.. 내년 목회계획등 마무리해야 하는 부분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지난주일 김옥겸선교사님이 참 조용히 왔다 가셨지요. 귀한 사역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기를 소망하며... 말하지 안하도 항상 선교의 손길을 모아 전달케하는 교우들께 감사드립니다. 선교적인생, 선교적교회로 살아간다는것..그 끝은 분명 우리주님 계심을 확신합니다.

여리고성... 지금은 너무 너무 높아보이는군요. 무장한자가 되어.. 양각나팔을 불며.. 언약궤 짊어지고 묵묵히 순종하며 반드시 정복하여 가나안땅에 들어갈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성탄축하잔치는 저녁6시부터 저녁식사가 제공되고 8시부터 시작됩니다. 오늘 사회는 두 전도사님이 맡게 되는데... 기대가 되는군요... 궁금하기도 하고...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