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성탄절 지나고 이제 송년주간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12-27 09:53:59

항상 또 뭐가 있을까를 생각하지만 항상 있었습니다. 그 아이디어들이 어디서 나오는것인지.. 여신도들의 몸동작과 최선을 다한 모습에 이번에는 흥겹고 감사하고... 성탄축하잔치와 축하예배를 위해 수고하여 주신 새생명지체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아카펠라의 진수를 보여준 청년팀.. 다음에는 재방송이 가능한 날이 곧 올줄 믿으며.. 오케이땡큐입니다. 그외에도 학생부, 어린이부.. 그저 감사합니다. 정성이 보이고 애씀이 보이고... 전도사님들의 사회 역시 오케이땡큐입니다. 급조되었는데.. 잘 해냈습니다.

공지사항을 어제 썼는데... 모임이 연거푸 진행되는바람에 앤터를 못하고 오늘에서야.. 아이고 바쁜 연말은 연말입니다. 저도 팀사역준비하느라 분주한데... 오늘도 시간을 쪼개서 살아야 할듯 합니다.

배성산이 성탄휴가차 귀국했습니다. 더 잘 생겨졌네요. 주일에 인사할수 있을듯 합니다. 홍성하,김지은 부부가 어제 다시 미국으로 출국했습니다. 성탄발표도 하고.. 의미있는 성탄휴가를 보내고 갔네요.

오늘 점심은 윤석범,신재관부부와 함께 하게 됩니다. 어머니소천후 그 흔적이 많이 그리울듯 합니다. 사실 오늘 북부시찰송년모임이 있는데 사모만 대신 보내고 저는 재관내외와 식사를 해야겠습니다.

팀사역위원회가 내일 오후4시에 시작됩니다. 시간맞춰 베들레헴성전으로 모여주세요. 각 기관 회장단들은 임원들 같이 들어와서 한해를 계획안을 같이 공유할수 있기를 바라고..셀리더및 모든 사역자들이 연임이기에 함께 사역회의에 참석해야 합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여리고성... 거대한 성.. 그러나 믿음앞에서 무장한자들앞에서 무너질줄 믿으며.. 오늘도 각자의 현장에서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