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020년 1월 1일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1-01 14:49:16

사랑하는 새생명교회 여러분, 땅끝글로벌미션 모든 분들에게 성령의 기름부으심과 새해 만사형통의 복이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어제 송구영신예배를 드리고 0시를 기점으로 신년예배를 드렸습니다. 강단에서 이어진 신년축복기도회때 교우들의 머리에 손을 얹고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마치고 사택에 돌아오니 새벽4시경... 몸은 무거웠지만 교우들을 축복한다는것은 굉장한 즐거움이고 은혜이면서 두려움입니다. 그렇게 꼭 이뤄지기를 소망하기에 그렇습니다. 책임이 무거워집니다. 올해 더욱 그렇군요. 교우들과 함께 이뤄가고 싶은 일이 많기때문입니다. 끊임없이 간구하며 선포하는... "교회부흥과 인생부흥이 함께 일어나게 하옵소서"

지금은 어머니집에 와있고 잠시후 장모님을 잠시 뵈러 가야 합니다. 서둘러 교회가야 하는 이유는 오늘이 신년 첫 수요예배의 날입니다.

여리고성을 정복하라가 확대해석 적용되며 올해 우리교회와 교우들에게 상당한 도전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도 눈을 뜨자마자 생각하게 되고... 모세가 죽은후 여호수아에게 주어진 첫 미션이 이 땅..즉 여리고성정복이 첫 사명이었지요. 그러기위해서 해야할 중요한 의무.. 말씀 묵상.. 그것도 주야로 묵상하고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할것.. 극히 담대히 할것.... 말씀과 담대함, 담대함과 말씀이 첫 발걸음입니다.

사랑하는 교우여러분... 오늘 어디에 있든지 성령님을 의식하고 말씀을 묵상하며.. 임마누엘입니다. 수요예배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