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1-27 09:10:56

아직 설명절 연휴기간중이라서 교회와 공원주변은 정말 고요합니다. 평상시같으면 외부음량을 높게 올려야 제맛이 나는 스피커인데 오늘 아침에는 절반만 조정해도 공원중간에서 그리고 여리고성 끝자락에서도 잘 들립니다. 그러고보니 주변의 소음이 우리도 모르는소리 상당했음을 알게 되는군요.

어제 주일이었는데.. 순간 햇갈립니다. 오늘이 무슨 요일이지... 평소보다 일찍 교회출근하여 교회안밖 그리고 외부까지 돌아봤는데... 사람들이 정말 어디론가 모두다 간것 같습니다. 정말 조용하군요.

어제는 주일예배로 모였고 신재관집사가정, 신재호성도가 함께 예배드렸습니다. 사실 저도 슬프네요. 안춘화권사는 어느정도 준비가 되었는데.. 신봉섭성도는 전혀 뜻밖이어서... 재관이나 재호가 여전히 우는군요. 성령님의 위로하심을 기도해야지요.

낮예배후 교우들은 이곳 저곳으로 흩어져서 시간들을 나름 잘 보내고 있는줄 압니다. 사무실팀은 재정정리하면서 자장면과 탕수육을 배달시켜 목양실에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양가부모 저희 형님까지 함께 한 점심식사였습니다.

오늘는 명절 끝날.. 마지막 휴일.. 저도 부지런히 성경읽고 사무행정 마무리하고 내일부터 다시금 꼼꼼히살아가야 할 마음준비해야 합니다. 그립지공사를 위한 사전답사가 있고 29일부터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는데...2주간은 들썩거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휴일을 맞이하여 새벽기도를 푹쉬었습니다. 내일부터 다시 새벽의 간절함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 오늘도 어디있든지 성도여러분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