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2-01 12:43:47

1월가고 2월 오고... 그래도 11개월이 남아 있는 2020년의 2월 첫날 토요일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전세계가 고통하고 있지만 하나님의 긍휼로 치료의 은혜가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인간이 겸손하고 더 낮아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중국 우한땅 자국민을 받아들이는 자세에서 국격과 국민성이 나타나지요. 우리나라가 어려움에 처한 자들을 대하는 자세가 더욱 성숙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베이커리공사로 인하여 1층 카페가 공사냄새와 먼지로 약간의 어려움이 있지만 잘 마무리되기를 바랍니다.
2월 5일(수) 공사가 끝나고 2월 8일이면 베이커리기계 설치가 완료됩니다. 24일 개업을 앞두고 2주간의 실습과 실전준비가 진행되는데... 1층 카페할때에도 맨땅에 헤딩하듯 여기까지 왔지요. 스텝들이 잘해낼줄 믿습니다. 교우들과는 2월 23일 베이커리 개업예배를 먼저 드리게 됩니다. 그때 빵맛을 먼저 보도록 하지요.

내일은 1박2일 일정으로 카페그립지팀들이 단합대회를 갑니다. 안전하게 잘 쉬다오기를 기도합니다.

곰곰히 생각하고 정말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2020년 중요한 해를 살아가는 새생명공동체이다보니 특단의 조치를 내립니다.
1. 당분간 오후예배를 여리고성 정복 영성집회로 드립니다.
2. 셀가족모임을 모이지 않습니다.
3. 수요예배때는 셀리더및 팀사역 성경공부로 진행됩니다.
이제는 전문적인 교육과 다시금 성령의 충만함을 사모하며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에 있습니다.
개인의 여리고성, 교회의 여리고성을 무너뜨리고 가나안땅 위대한 역사를 이루기위한 중요한 결정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내일 오후예배때 하겠습니다.

오늘은 토요일.. 주일사역준비 열심히 하고 내일 은혜가운데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