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2-03 10:29:40

주일오후예배를 '여리고성 정복 영성집회'로 이름하고 어제 첫 예배를 드렸습니다. 셀가족예배로 시스템을 바꾸기전 전체가 모여 우리의 현주소와 영성을 점검하고 2020년 새생명미션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셀리더들에게는 가르침의 사역에서 한발짝 물러가 지나온 시간을 돌아보는 잠시의 휴식이 되기를 바랍니다. 물론 수요예배후 셀리더모임은 리더성경공부로 변경하여 동일한 장소에서 동일한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오후예배후 저는 충남 대천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내일까지 진행되는 총회주관 평화통일선교대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저는 양해를 구하고 오늘 올라갈것입니다. 교회에서 할일이 많네요.
카페그립지 사역팀들은 속초로 단합대회를 떠났습니다. 전화해보니 즐거이 잘 쉬고 웃고 먹고 있네요. 직장이면서 사역지이기에 나름 수고가 많은 분들입니다. 박안희간사가 어제 아파서 교회도 못오고 단합대회도 함께 가지 못해서 마음이 좀 앤다.. 속상하군요.

그립지베이커리는 준비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다 마칠것 같고 이후에는 기계들이 설치됩니다. 주변에서는 다들 기대하고 잘 될거라고 합니다. 저는 항상 고민이고 두려움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이나 경험도 없이 저는 선포하고 판을 깔고... 스텝들은 맨땅에 헤딩하듯 또 풀어가지요. 1층 카페가 그랬고 2층 플러스가 그렇고... 끝이 어딜까... 물론 지나고보면 할말이 엮겨져 나오고 간증거리가 되지만 과정은 긴장입니다. 그러다보니 더욱 기도와 말씀이 강조되고 너희가 믿을때에 성령을 받았느냐의 음성에 무릎을 꿇게 됩니다.

전미숙집사님은 아버님 상을 잘 치루고 토요일 잠시 교회방문했습니다. 부모가 떠난 자리는 참으로 여러가지가 생각나지요. 아버지 소천이 합력해 선을 이루는 결과로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

이제 회의에 다시 집중하고 오늘 오후에는 교회로 출발해야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