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1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2-13 11:56:47

매화꽃이 카페 윈도우데스크에 올려졌습니다. 꽃이름을 가르쳐줘서 알았지요. 그리고 공원배경과 함께 보니 앤다... 봄이 오네요. 은근히 추위에 약한데.. 오늘은 외투를 아예입지 않고 출근했습니다. 겨울이 가고, 고통스러웠던 코로나19도 가고, 움추렸던 마음들도 열어지기를 소망합니다. 그저께는 예비3기권사들과 야외수업을 했습니다. 남양주시 보나리베라는 곳으로 휭갔지요... 때로는 적정범위안에서이 일탈도 생동감에 필요한지라... 보통 수업같으면 9시30분이면 끝나는데... 음.. 여성분들 한번 앉으니 마냥 go가 가능하군요. 10시30분... 그자리에서 아이스커피를 두잔마시고 카페인에 취하는 느낌은 처음.. 핑 돌았는데... 밤에 잠 다잤다 싶고.. 너무 자서 새벽에 도리어 못나왔네요. 아직은 카페인을 넘어설수 있어서 좋군요. 권사가 된다는것... 한국교회는 너무 쉽게 생각하지요. 그렇게 만든 교회풍토... 그렇다고 유별난 무엇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당사자들의 자세만큼은 각별해야기에 이리저리 몰아가지만 쉽지 않군요. 과정가운데 나역시 망셜여지는부분도 있고... 그러나 이제는 피할수 없니 3월29일을 맞이하게 됩니다. 피택받은후 1년넘게 교육기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실제교육시간은 별로 안되어도 과정속에 마음고생들은 많지요. 빨리끝내고 3기권사들이 그려내는 '성령충만한 선교적교회, 땅끝글로벌미션 새생명교회'를 꿈꿔봅니다. 지금 이 문장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성령충만한 선교적교회, 땅끝글로벌미션 새생명교회'

김종업성도님은 덕정동 숙박업소를 리모델링하고 오픈예배를 준비중에 있숩니다.
김영주안수집사님은 오는 주일새벽에 귀국합니다.

제빵제과팀은 2주연속 오전8시20분이면 의정부훈련장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 이번주까지 배운다고 들었는데... 다음주부터는 3주간 실전연습에 내부환경미화에... 어제 잠시 말을 들어보니 힘들지만 희망이 보인다고 합니다. 베이커리팀이 가동되면 새벽기도이후 교회사역이 가동되는 셈이군요. 이 모든 물방울들이 모아져서 거대한 파도를 만들어내기 소망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