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교회방역의 날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3-09 10:50:11

오늘 밤에는 모든 일정을 마치고 교회와 카페 전체 방역을 실시합니다. 양기연전체 230여교회는 순차적으로 지급되어 방역하게 되고, 우리교회는 가정 먼저 제공되어 방역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시청직원들이 자주 방문하다보니 이런 혜택은 좋군요.

어제도 영상으로 주일예배를 드렸습니다. 피아노와 키보드를 같이 하니 지난주보다는 악기상태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교우들을 마주대하고 예배하며 설교할때보다는 많은 제약이 있고 부자연스러운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피할수 없는 선택이고 속히 만남의 예배가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필요 인원만 예배드리다가 예배후 교우들이 교회일때문에 방문하니 엄청 반갑네요. 평일에는 개인기도하러 오늘 교우들이 제법 많습니다. 은밀히 와서 기도하고 가고.. 시간대로 다양하고... 그래요 혼자와서 하나님께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국민건강을 위해 그리고 한국교회를 위해 아주 중요한 일이니.. 대중모임이 아닌 이상 개인혼자와서 기도하는것은 주저하지 마세요.

온라인헌금이 지난주 이어 어제도 진행되었는데.... 보통 많이 소지하고 있는 계좌가 농협이어서 새생명교회 농협으로 일원화시켜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보니 어린이들은 천원헌금하면서 오백원 수수료를 내는 경우도 있네요. 그럼에도 그렇게 하는 손길을 보고 얼마나 마음이 짠하고 울컥하던지.. 저 순수한 마음들.... 어른들이 좀 배워야 합니다.

어제는 낮예배후 저수지에 올라갔다왔습니다. 의외로 산행하는분들 저수지.. 공원에 사람들이 많네요. 아마도 밀폐된공간에서 열린공간으로의 이동같습니다.

미국 복지부에서는 질타가 쏟아졌다고 합니다. 왜 한국처럼 코로나 대응을 못하냐... 대답이 초기기술에 문제가 있다고 했다니.. 이런 와중에도 한국의 기술력은 계속 인정을 받고 있네요. 국민 여러분...조금만 더 참고 협조합시다. 신천지 작살내고 그들과 연관된 정치인들 작살내고... 한국교회의 사회책임의식이 좀더 회복되고 이래저래 합력해선을 이루기 소망합니다. 그리고 속히 만날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오늘도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