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매화꽃이 피었습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3-31 09:21:58

봄의 시작이라고 하지요. 덕계공원을 이곳 저곳을 조화롭게 하고 있는 매화꽃... 아직 만발한 벚꽃은 잘 보이지 않는군요. 일상의 평범한 생활을 그리워하는 우리모두입니다. 2020년 사순절은 이렇게 흘러 지나가는가 봅니다. 다음주는 종려주일이고 고난주간이 시작되는데... 생각지않은 고난으로 전 인류가 고난주간을 특별하게 보내게 됩니다. 가고싶을때 어디론가 훌훌 갈수 있는 자유... 가지 못해도 생각이라도 할수 있었던 지난날들... 그 모든것이 행복이었습니다. 조금만 더 서로를 격려하며 잘 견뎌냅시다. 우리는 하나님의 긍휼과 치유하심을 믿습니다. 부활주일은 모두가 함께 기쁨의 찬양을 드리며 예배할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예배가 가능하다면 성찬식은 부활주일에 해야겠습니다. 이번에는 계란거리전도도 콘테스트도 모두 생략되는군요. 2020년 코로나세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모두..세계가족들을 위로하며 축복합니다.

어제는 차주민집사님 내외분이 교회를 방문하여 잠시 대화를 나누며 기도했습니다. 앤다..가장 어려운지역에 출퇴근하고 있는 차집사님.. 명동이 명동이 아니라는군요. 그 황량함... 썰렁함... 그러다보니 유럽에서는 거리에 치타가 등장하고 우리나라에는 천연기념물인 불여우가 등장하고... 곳곳이 난리군요. 사람이 사라진 거리를 동물들이... 그래도 웃음이 나오는 이유는... 사람과 동물이 어울려사는 세상을 성경이 이미 그려왔지요.

교회의 동향은 교우들이 약속이라도 한듯 각자의 시간에 맞춰 개인기도들을 하고 있고요... 땅끝글로벌미션은 카페그립지, 플러스, 베이커리 각자의 영역을 잘 지키며 신실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머신기 슈퍼바이저가 방문하여 최고의 맛을 낼수 있는 커피제조를 전수하러 옵니다. 한팀장님이 아주 잘 배우기를 바라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그립지에서 만끽하기를 바랍니다.

내일은 4월1일.. 아주 행복한 날로 채워져가기를 소망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