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성 금요일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4-10 12:01:32

사순절 마지막 주간 성 금요일입니다. 시간적으로 금요일 오전9시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은 6시간동안 일곱마디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이를 가상칠언이라고 하지요. 그리고 오후3시에 운명하셨습니다. 잠시의 죽음 그리고 주일 새벽에 부활하셨습니다.
특별한 사순절 그리고 고난주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모든 행위가 일시 중지된 상황에서의 사순절이었습니다.
내년 사순절때는 2020 코로나19의 사순절을 기억하며 더 의미있고 깊이있는 사순절로 섬겨지기를 소망합니다. 아직도 세계곳곳에서는 가슴아픈 질병과의 싸움이 계속되고 있군요. 모두 모두 꼭 승리하시기를 소망합니다.

평소에 하던 모든 일정들이 다 중단되었기에 오늘 금요기도회의 일정도 개인기도로 대신합니다. 현재 새생명교회는 개인새벽기도, 실시간 영상수요예배, 실시간 영상주일예배 그리고 개인금요기도회로 기본틀은 계속 유지되며 신앙적기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속히 얼굴과 얼굴을 마주보며 예배영성이 회복되기를 소망합니다.

부활절예배에 대한 광고입니다.
1. 내일 토요일 오후에 개인별 가족별로 오셔서 성찬(배병,배잔)을 받아가세요. 미리 전화하고 오세요.
받으러 오실때는 김혜원목사님에게 설명과 함께 기도를 받고 가져가셔야 합니다.

2. 성찬받아가실때에 교회에서 작지만 부활절선물 준비했습니다. 서로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바랍니다.

3. 이번 부활절헌금은 경기북노회 소속 어려운교회와 개척교회들을 위해 나눠집니다. 우리도 여유가 있는 교회가 아니지만 더 어려운 교회와 고통을 함께 나누기위해 부활절헌금을 흘려보냅니다. 성도여러분 준비된 헌금으로 부활절헌금을 하나님께 올려드리세요. 어려울때 헌금은 더욱 의미있고 목적있게 사용되어져야 합니다. 현재 온라인헌금을 제가 일일이 확인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어려워도 십일조헌금을 손되며 안됩니다. 작은것에도 감사헌금 성실히 할줄 아는 전천후신앙으로 세워져가야 합니다.

4. 이번주와 다음주까지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집합예배를 삼가하고 온라인예배를 드리게됩니다. 오프라인예배에 동참하는 소수의 성도들은 마스크등 기본수칙을 지키며 예배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5. 이번주는 김샛별전도사님이 피아노반주를 하고 이영숙권사님이 키보드반주를 합니다.
찬양사역은 이일집사님, 김지희집사님이 하십니다. 아마도 정찬용목사님이 오시게 되면 함께 할수도 있습니다. 아주 멋진 조합이 될듯 하네요.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