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속초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4-27 13:28:36

노회 신,구 임역원수련회차 내려왔고, 이제 점심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숙소가 켄싱턴리조트인데... 입구부터 삼엄하군요. 열화상채크하고 모든 문은 폐쇄하고 단일통로로 출입하게 하면서 열감지 일일히 확인후 출입... 그러다보니 엘리베이터를 탈때 알아서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건만 보면 우리나라국민의 셀프보건방역체계가 시작된듯합니다.

어제는 주일영상예배의 날, 다음주부터 현장예배로 드립니다. 자리간격은 최대한 유지하면서 드려집니다. 이렇게라도 할수 있는것이 참 감사합니다. 예배로 감사하고 예배후 교우들과 함께 아주 오랜만에 2층 그립지플러스에서 특별점심을 나눌수 있어서 기쁩니다.
점심식사때는 교우들이 어떻게 살아오셨는지... 셀가족들 인사하면서 잠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것입니다.

오늘 새벽에는 해변에 일찌감치나와서 말씀을 들으며 계속 걸었습니다. 창세기를 읽고 묵상하다보니 아브라함, 이삭, 야곱 그리고 요셉에 이르기까지 4대에 걸친 인생스토리가 나옵니다. 사람마다의 메시지가 독특합니다. 결론은 어떠하든 더 많이 기도하고 더 많이 말씀묵상하고 하나님을 주목하며 사는것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특히 코로나19의 세대를 살아가는 저와 여러분은 더욱 그러합니다.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기적이 필요합니다. 반드시 그렇게 될것입니다.

이런 저런일로 통화들을 하고 있는데... 열심히들 살아가고 있네요. 오늘도 주어진 시간 최선을 다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