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긴장이 시작되는 시간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20-04-29 09:39:01

내일부터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모두가 긴장해야 하는 시간을 맞이합니다. 지난주 그리고 이번주 연속 2박3일정도 노회및 임역원회의등으로 지방을 다녀보니 완전 해방은 아니지만 상당한 자유가 느껴지는 시민들의 발걸음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순간 걱정은 되었지만 상대적으로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가 뉴질랜드처럼 종식선언할 날도 오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기에 조심해야 하는 황금연휴를 맞이하게 됩니다. 거리두기 잘하고 마스크착용잘하고 상대방 배려만 잘해도 상당한 방역이 되지요.

새생명교회는 5월 3일 오랜만에 현장예배를 드립니다. 온라인예배도 동시에 진행되지요. 성가대등 다른 예배모임은 없고 오전11시 한번 현장예배로 드려집니다. 예배시작은 정확히 11시 이일집사및 찬양사역팀의 찬양으로 시작됩니다. 저는 15분 후 곧바로 등단하여 예배인도를 이어갑니다. 예전처럼 많이 모이지는 않겠지만 오랜만에 드려지는 현장예배이기에 설레이고 좋군요. 교우들을 본다는것이...

덕계역앞 새로 조성되는 대방건설의 아파트가 19:1로 청약마감되었습니다. 양주시 분양사상 최고액이라고 하는데... 19:1.. 없다 없다해도 있는 사람이 있는가 봅니다. 저런 아파트들이 들어설때면 흩어진 우리교우들이 하나둘 이쪽 지역으로 이사왔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영상으로 드려집니다. 영상으로 수요예배드릴날도 얼마 안남았군요. 오후7시30분 영상으로 만납시다.

오늘도 미국을 비롯한 세계 각 국가의 평안과 치료를 기도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