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CTS 녹화중...
홍일남
2020-06-03 10:43:13
6명의 교인들이 각 분야를 대상으로 기도녹음을 하고 있습니다. 부모를 위해, 자녀를 위해, 교육을 위해... 1분 분량의 기도.. 녹음상 에러를 위해 2번 이상 반복기도를 하는군요. 카메라앞에서 한다는것.. 그 자체가 부담일수 있는데.. 가만히 보니 아주 태연하게들 잘하고 있네요. 이 모습은 다음주 CTS를 통해 방송된다고 합니다.  오늘 기도미팅을 위해 2주전에 이미 안내했고 나름 짧은 기도문을 위해서 마음고생하며 작성했을것 같습니다.  10시 녹음을 위해 9시30분 사전모임을 했습니다. 카페에서 간단한 빵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침묵의 대기... 교우들과 이런 여유가 그냥 좋군요.

오전9시경에는 일단의 남신도 두분이 각기 시간차 본당에 기도하러 들어갔고.. 물어본즉.. 기도의 호흡을 위해 왔다고.. 하하.. 꼭 힘내시고 이 어려운시절 위대한 간증의 주인공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침식사를 카페에서 할때면 거의 비슷한 시간에 지나가는 남신도 한분을 봅니다. 잠시 눈인사를 하고는 거의 동일한 기도를 속으로 조아립니다. 복에 복을 더하시고 형통하시고 사역복귀케 하시고.... 트럼프가 세계를 대상으로 대형사고를 치고 있는 상황에서도 세상약자들을 향한 하나님의 긍휼이 계속되고 있음을 확신합니다. 

코로나가 속히 종식되고, 경제가 활성화되고..국가경영이 정상이 되는 그날을... 주여 속히 회복시켜주옵소서. 아멘 아멘...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입니다. 온라인으로도 동시 중계됩니다. 나오건 못나오건 괜챦습니다.  예배시간을 기억하고 있는 처소에서 하늘을 우러러 주목합시다. 오늘 새벽 시편의 고백처럼 하나님을 피난처삼은 나에게 새처럼 산으로 도망하란말이 왠말이냐... 다윗의 신앙고백이 우리의 고백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