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2020-06-05 11:02:33
뜨거운 여름을 느끼게하는 날씨입니다. 올 여름은 더 덥다고 하던데... 그러다보니 코로나19가 뜨거운 더위에 사라지지 않을까라는 희망사항들도 들리고... 앤다.. 모든것이 합력해 선을 이루기를 소망합니다.

이번주는 수요예배를 드리고 어제는 노회목사님들이 교회를 방문하여 회의하고 그립지플러스에서 식사를 했고... 화요일에는 양주시 경제복지팀과 함께 코로나 취약계층 빵꾸러미 전달식이 있었고...

아무도 오지않아도 예배환경은 준비해가야기에 학생부들은 마이크세팅등 여러가지를 만들어갈 채비를 하고있고...

어제 오늘 교회앞마당 잔디깍기 작업을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주차장용도로 사용되야기에 잔디와 잡초가 마구잡이로 자라나는 환경에 대해 뭔가 조치가 필요할듯 합니다.

교회앞 여리고성작업을 위해 어제는 은행권관계자가 목양실을 방문하여 여러가지 의견조율을 했습니다. 시간은 다가오고 매듭지어야 할일들이 산재해있군요.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새벽을 비롯 수요예배등  꾸준히 예배의 자리를 지켜가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런 자세에 찬물을 끼얹는 일들이 뉴스에 계속 나오니.. 아이고 착잡하군요. 한국교회가 어디로 가고 어떻게 평가되며 어떤 미래를 맞이할찌... 묵묵히 그저 오늘 이 시간을 살아갈뿐입니다.

평소같으면 금요기도회때 만나요라고 할텐데... 그냥 임마누엘이라고만 하며 글을 맺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