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여호와 라파, 치료하시는 하나님
홍일남
2020-06-25 12:13:39

하나님께서 세상을 치료해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치료와 자유 그리고 평화가 이땅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은서는 회복속도가 광속이어서 벌써 퇴원했습니다.  많이 긴장했는데... 녀석..여호와라파의 기운이 그 몸 가득히 역사했습니다.

양혜경집사 역시 발목이 잘 낫고 있고 어제 통화해보니 목소리는 완전 정상... 그리고 그 감각이 그대로 살아움직이는데.. 홈페이지의 기도손이 영화배우 차** 누구의 손이라고 하던데..깜짝 놀랐습니다. 손만 봐도 누군지를 알다니.. 그리고 하는말.. 다른 사람 손을 넣지 말고 목사님 손을 넣는것이 어떠냐고... 음.. 제 손을 물끄러미 보니.. 너무 통통해서 애절함이 안보이는 손같기도 하고...  교우여러분도 예리하게 관찰하여 홈페이지를 함께 완성해갑시다. 자리잡으려면 한달은 걸릴듯....

윤희자씨가 내일 수술을 합니다. 한마음되어 같이 기도해줘야 합니다. 이일집사의 엄마입니다. 이집사는 울보효자입니다. 무슨 말을 못합니다. 좋아서 울고 미안해서 울고 엄마생각하며 울고.. 울퉁불퉁 헬스관장 맞나 싶습니다. 화가 복이 되고 고난이 유익이 되며, 의인의 가정을 향한 하나님의 섭리, 여호와라파의 역사를 기도합니다, 육적치료 영적구원이 함께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어제 오늘 비가 오니 시원해서 좋습니다.  운치도 있고... 쉼없이 파도가 몰려옵니다. 노련한 사공은 파도를 즐깁니다. 이만하면 우리도 인생파도쯤 그 위해서 노래하는 여유를 가져봅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