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다니엘기도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새생명교회
2020-11-02 10:28:16

예전보다 더 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려졌던 다니엘기도회입니다. 첫날부터 김은호목사님의 차근 차근 풀어가시는 성경적설교가 깊은 신뢰가 되는군요. 즐거이 가볍게 들을수 있는 간증도 은혜이지만 비록 딱딱해보여도 말씀을 짚어 풀어가는 설교의 깊이 그 진수는 두고 두고 울림이 됩니다. 결국 마지막 메시지에서 하나님을 주목하라.하나님만을 사모하라는 강력한 절규에 아멘 아멘 하며 깊은 자유를 느낍니다. 그래서인지 오늘 새벽 평소보다 훨씬 가벼운 마음으로 일어나게 됩니다,  오늘 오후8시 둘째날 집회입니다. 예배의 현장감이라는것을 결코 무시할수 없습니다. 제가 목사라서 목사의 심정을 압니다. 애둘러 온라이나 오프라인이나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고 두루 두루 한사람이라도 놓칠까봐 말들하지만 내심 함께 만나 예배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속내는..... 그 현장감의 은혜와 영적인 깊이때문에 그렇지요. 오늘도 힘써서 어떻게든 마가다락방 현장에서 만납시다. 마스크 단단히 쓰고 앉아라도 있는것.. 그 자체도 슬며시 흘러들어오는 은혜가 있습니다 2020 다니엘기도회 절대 놓치지맙시다.

신약성경통독이 어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거 꼭 완주해야 합니다. 베데스다 연못이 동할때 뛰어드는 기회.. 그 찰나.. 결코 자주오지 앉지요. 코로나위기를 살아가고 있는 저희와 한국교회에게 지금의 그 시간이요. 은혜의 때입니다.

오늘부터 교역자들은 교우들의 기도제목을 갖고 각자의 처소에서 선포적 히스기야 기도합니다. 셀리더들이 셀가족들 기도제목 부지런히 접수하여 올려주세요. 21일동안 성실히 하나님께 기도올리겠습니다.

어제 있었던 셀가족 근황소개... 하나둘 소식을 듣는데 감사하고.. 다들 나름대로 잘 지내고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어제모임도 그렇고 다니엘집회도 그렇고 교우들의 참석율이 좋아서 안도가 되는군요. 그래요 신앙인의 근간은 모이기에 힘쓰는데서 시작됩니다. 오늘 오후8시 마가다락방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